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만화와 웹툰

웹툰 영화화 '기기괴괴 성형수' 8월 개봉확정…티저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웹툰 '기기괴괴'의 최강 에피소드 '기기괴괴-성형수'를 영화화한 '기기괴괴 성형수'가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기적의 성형수’라는 영상 제목과 함께 기적의 성형수 사용법이 공개된다. 과도하게 친절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예고편은 ‘성형수’를 사용하기 위한 준비물과 함께 직접 자신의 얼굴에 시연을 시작하려는 여자의 모습을 보여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평점 9.9, 오성대 작가 '기기괴괴-성형수' 원작’이라는 카피와 국내외 영화제의 초청 크레딧이 더해져 스토리에 대한 탄탄한 완성도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어 “이제부터 보시게 될 화면에 미리 겁먹지 마세요”라는 말과 함께 찰흙을 빚듯 직접 손으로 얼굴을 매만지며 미인으로 변화되는 모습이 펼쳐지고 주인공 예지의 혼란에 빠진 표정은 ‘기적의 물 성형수’에 대한 호기심과 올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가장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화장품처럼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 구매하시겠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공포와 충격의 장면들이 빠르게 보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200% 상승시킨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가장 탁월한 공포물이라는 극찬을 받은 '절벽귀' 오성대 작가의 '기기괴괴-성형수'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1020세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성형이라는 소재로 독창적이고 신선한 예측불허의 성형괴담을 탄생시켰다. 특히 '기기괴괴 성형수'는 6년의 제작 기간이 만들어낸 완벽한 완성도로 애니메이션계의 칸영화제로 불리는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초청,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초청, 제23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초청, 그리고 지난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돼 원작 팬뿐만 아니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배가시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 여름 가장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 '기기괴괴 성형수'는 오는 8월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