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지니뮤직 제작 단독공개, 청하 신곡 `플레이` 퍼포먼스 영상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대표 조훈)이 제작하고 독점 공개한 가수 청하의 신곡 '플레이(PLAY)' 퍼포먼스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지니뮤직에 따르면 지난 7일 지니뮤직 미디어 스튜디오 '잼스(Gems)'에 단독 공개된 청하 신곡 '플레이' 퍼포먼스 영상은 이날 오전 81만 5570뷰를 넘어섰다.

이 노래는 가수 청하의 정규앨범 두 번째 선공개 곡이며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 중이다. 음원출시와 함께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현재 3위권을 유지 중이다.

가수 청하는 지난 3년간 '와이 돈츄 노' '롤러코스터', '러브 유', '벌써 12시', '스테이 투나잇' 등 노래를 히트시키며 개성 있는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지니뮤직은 '플레이' 영상제작시 청하와 19명의 댄서가 함께 즐기는 축제를 콘셉트로 삼았다고 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 단장은 "네티즌들이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무대에 다양한 컬러 조명과 레이저, 실루엣 효과를 넣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부터 지니뮤직은 다양한 숏폼 영상을 제작해왔다. 라이브 콘텐츠등 아티스트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콘텐츠가 중심이다. 유튜브 젬스 채널에서는 지니뮤직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300여편을 감상할 수 있다.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