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아이콘택트' 노사연, 청춘남녀 오작교?…심쿵 눈맞춤 주선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콘택트’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만남시그널’ 에피소드를 예고편으로 공개했다.

13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은 ‘러브라인 추리게임-만남시그널’이라는 부제와 함께 눈맞춤방에 마주앉아 있는 남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 이들을 지켜보고 있는 가수 노사연이 등장, “의미있는 만남을 주선하러 왔습니다”라고 말한다.

촉촉한 눈빛으로 양 손을 맞잡은 노사연은 “딱 봤을 때 두 사람이 되게 잘 맞을 것 같아”라며 자신이 바로 이들의 눈맞춤 주선자임을 밝혔다. 배경음악으로는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라는 노사연의 히트곡 ‘만남’이 깔려, ‘청춘남녀’ 두 사람의 눈맞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이 남녀는 마주보며 쑥스럽게 웃음을 지었다. 이어 남자 쪽에서 몸을 숙이며 손을 내밀었고, 여자 쪽에선 그 손을 마주 잡는 모습으로 설렘을 폭발시켰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어, 뭐야?!”라며 어쩔 줄을 몰랐다.

노사연이 주선한 ‘운명적인 만남’으로 ‘하트시그널’ 뺨치는 심쿵함을 선사할 ‘아이콘택트-만남시그널’은 13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아이콘택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