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377167 0042020071161377167 06 0601001 6.1.16-RELEASE 4 YTN 0 false true false false 1594456062000 1594456209000 popular

'우아한 친구들' 모두의 첫사랑 한다감 등장...송윤아와 신경전

글자크기
YTN


'우아한 친구들'에서 모두의 첫사랑 한다감이 돌아온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 연출 송현욱 박소연)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바람처럼 사라졌다가 20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백해숙(한다감)과 친구들의 깜짝 재회를 포착했다.

안궁철(유준상)의 인생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다. 집에서는 다정하고 로맨틱한 남편이자 아빠로, 회사에서는 열정 가득한 본부장으로, 친구들 사이에서는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인싸' 멤버로 모든 것이 완벽했다. 하지만 아내의 생일날, 친구 천만식(김원해)은 퇴근길 버스에서 외롭게 죽어가고 있었다. 평온한 일상에 찾아든 친구의 죽음, 출근길 사고에 이어 재회한 남정해(송윤아)와 주강산(이태환), 그리고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을 받은 정재훈(배수빈)의 서늘한 눈빛까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천만식의 장례식장에 모인 안궁철과 정재훈, 조형우(김성오), 박춘복(정석용)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루아침 곁을 떠난 천만식의 믿을 수 없는 죽음으로 슬픔에 잠겨있던 그때, 일제히 누군가를 바라보는 네 친구의 놀란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그 정체는 대학 시절 절친 5인방의 마음을 뒤흔든 만인의 첫사랑 백해숙이었다. 당황한 네 사람과 달리 변함없는 미소로 이들을 바라보는 그의 존재감에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진 사진 속 남정해(송윤아)와 백해숙의 대치도 포착됐다. 20년 만의 조우에도 반가운 기색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남정해의 싸늘한 눈빛, 눈 하나 꿈쩍하지 않는 백해숙의 표정도 흥미진진하다. 지난 1회 방송 에필로그에서 20년 전 안궁철, 남정해, 백해숙의 미묘한 삼각 구도가 그려진 바 있어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오늘(1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2회에서는 천만식을 떠나보낸 네 친구 앞에 후폭풍이 밀려온다. 천만식의 장례식장에는 첫사랑 백해숙과 의문의 여인까지 나타나 그를 둘러싼 비밀 찾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안궁철, 남정해 앞에는 인생 최대의 위기가 불어닥친다.

제작진은 "첫사랑 백해숙이 돌아온다. 강렬하고 흥미로운 등장이 될 것"이라며 "20년 만에 친구들 앞에 나타난 사연은 무엇인지, 또 이들의 중년에 어떤 변화를 드리울지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JT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