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팝업★]"딸 바보"..'이하정♥'정준호, 아빠표 깜짝 파티→유담이 폭풍 애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하정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하정이 딸 유담이의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했다.

8일 이하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담이 돌 한복 피팅,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정은 설명글을 통해 "오늘 영상은 유담 공주 돌 한복 피팅 현장 모습과 아빠 대배우 정준호 씨의 유담이 한 살 생일 축하 서프라이즈 파티 이벤트 그리고 저의 일상 육아 브이로그[VLOG] 매운 라면(마라탕면) 먹방과 유담이 먹방으로 준비했어요~!"라고 전했다.

영상 속 유담이는 핑크색 한복을 입고 사랑스러운 공주님 같은 자태를 뽐냈다. 정준호는 예쁜 딸 유담이를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정준호는 풍선이 가득한 포토존에서 딸과 함께 훈훈한 사진을 찍었다.

이날 유담이는 열심히 그림도 그리고 아무런 물건을 잡지 않고 30초 동안 서있는 모습을 보여줘 랜선 이모와 삼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밥을 먹으면서 기분이 좋아진 유담이는 폭풍 애교를 부렸고, 그 모습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심쿵 하게 했다.

유담이는 밥을 그릇째 들고 먹으며 먹방계의 샛별 다운 먹성을 뽐냈다. 오늘도 화기애애한 유담이네 가족은 팬들의 흐뭇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유담이 너무 예쁘다", "한복 입은 거 너무 귀엽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줄", "유담이는 갈수록 예뻐진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고, 현재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