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EBS 최장수 뚝딱이, 데뷔 26년만 첫 단독 팬미팅 '라떼마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지영 기자]
문화뉴스

사진 = E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1994년에 입사한 이래 EBS의 최장수 캐릭터로 사랑받아온 뚝딱이가 데뷔 26년 만에 첫 팬미팅 일정을 공개했다.


이육대(EBS 아이돌 육상대회)에서 귀여운 꼰대 이미지로 주목받기도 한 뚝딱이는 최근 EBS 유튜브 '뚝딱tv'를 통해 지금껏 TV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하며, 어린 시절 뚝딱이를 기억하는 동년배들의 큰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응원에 힘입어 동년배들을 위한 힐링송 '나만 그래? 나도 그래'를 발표하기도 했다.


'오랜 시간 믿고 함께해준 친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뚝딱이는 이번 팬미팅에서 추억을 소환하는 8090의 노래와 댄스 메들리, 게임 등을 준비해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뚝딱tv' 제작진은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 개별 손 소독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진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많은 신청자들 중 최소의 당첨자만으로 한정해 진행하는 만큼 팬미팅 중 깜짝 라이브방송도 실시해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도 달랠 예정이다.


뚝딱이와 동년배들의 레트로 감성이 가득 담긴 '라떼마랴 팬미팅'은 오는 7월 24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뚝딱tv'를 통해 방영된다.





-----


EBS 최장수 뚝딱이, 데뷔 26년만 첫 단독 팬미팅 개최


EBS 최장수 캐릭터 뚝딱이, 팬들 위한 첫 팬미팅 개최...데뷔 26년 만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라떼마랴 팬미팅', 하루 만에 500여 명의 신청자 몰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