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솔지, 새 싱글 앨범 뮤비 1차 티저·가사 일부 선공개 "기대감 급상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솔지 / 사진=씨제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솔지의 신곡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3일 유튜브 및 씨제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철 이별 발라드로 컴백 소식을 알린 솔지의 신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흘러내리는 빗줄기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연인의 모습으로 유추할 수 있는 이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한 소속사는 티저와 함께 솔지의 신곡에 대한 다채로운 스포일러 컨텐츠를 예고해 컴백 기가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빗소리와 어우러진 솔지의 애절한 목소리를 만날 수 있어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확인할 수 있는 솔지의 목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단 한 소절 뿐이지만 애잔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담겨 티저 분위기와 어우러진다. 이에 9일 발매될 솔지의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곡에 대한 더 많은 힌트를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은 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감성 가득한 신곡 가사가 일부 담긴 이미지까지 깜짝 오픈하며 또 한 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스틸 사진과 함께 ‘비 따라 쏟아져 내리는 너와의 기억들 속엔 좋았던 일만 가득 담겨 있나 봐’와 ‘정말 딱히 네가 그리워진 것도 아니야 그냥 기분이 좀 그래’ 등 공개된 가사는 이별 후에 느낄 수 있는 묘한 감정들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솔지의 이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이별 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곡. 사랑하는 이와 이별 후 느껴지는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너무 슬프지도 또 너무 덤덤하지도 않았던 이별 후 애틋했던 시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거미, 뉴이스트 W, 에이핑크, 허각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이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애틋하고 진한 감성의 ‘이별송’ 탄생을 예고하는 솔지의 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