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찰떡돌’ 디원스,감성 스페셜 클립부터 온라인 예능까지…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디원스(D1CE)가 콘텐츠 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원스는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발라드 감성을 품은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원스는 음악 프로그램을 통한 '너를 그린다' 무대는 물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물하며 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콘텐츠가 자리 잡은 상황 속에서, 디원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들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컴백을 맞이해 다시 찾아온 '디원스의 예능감 키우기' 시즌2다. 다양한 게임으로 디원스의 '찰떡 케미'는 물론 멤버들의 넘치는 끼와 흥을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새로운 앨범과 어우러진 콘첸츠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너를 그린다'를 준비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물론, 빼어난 영상미로 감탄을 자아내는 스페셜 클립으로 전 세계 '디온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이뿐만이 아니다. '너를 그린다'의 안무 영상과 팬들을 위한 응원법 영상,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함께하는 뮤직비디오 리액션을 비롯해 아트필름까지, 디원스가 준비한 다채로운 선물들이 쉼 없이 팬들을 찾고 있는 중이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디원스의 컴백 활동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뵐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든 만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통해 '디온리' 여러분들의 아쉬움을 달래드리고 싶다"면서 "디원스의 새로운 감성과 매력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와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디온리'를 향한 사랑 가득한 마음을 타이틀곡은 물론 앨범 곳곳에 녹여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