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강호동×신동, 댄스 '신동신기'…'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사진=JTBC 제공) 2020.06.3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가 새 멀티플랫폼 콘텐트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을 7월11일 처음 공개한다.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진이 각자 '형님 학교'에서 미처 배우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방과 후 수업'으로 배워보는 외전 격 프로그램이다. 7월11일 '아는 형님' 본 방송이 끝나는 오후 10시 40분에 JTBC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MC 강호동이 첫 방과 후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돌 댄스 정복에 나선 강호동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에게 댄스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오랜 숙원을 풀어낼 예정이다. 강호동과 신동이 결성한 그룹 '신동신기’가 회가 거듭될수록 진화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아는 형님' 제작진은 "강호동씨가 상상 이상으로 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며 "의외로 춤 선도 예뻐서 방과 후 활동이 마무리 될 즈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실력이 되어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동 선배' 신동과의 호흡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강호동은 "사실 '천생연분'에서 댄스 신고식을 외치던 시절에도 가장 춤을 추고 싶었던 건 내 자신"이라며 "늘 댄스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을 통해 완벽히 진화한 춤 실력을 멋진 무대로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