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이순재 측 "SBS 보도 내용 사실과 달라, 엄정한 법적 대응"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순재 측이 SBS를 통해 보도된 전 매니저 갑질 의혹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순재 측이 SBS를 통해 보도된 전 매니저 갑질 의혹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순재 소속사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입장을 내고 "29일 이순재 선생님과 관련한 SBS 보도 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보도됐다. 관련해 입장문을 현재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장문을 통해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번 공식입장을 통해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는 "선생님께서는 지난 60여년간 배우로 활동하시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오셨다. 당 사는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순재 측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이순재 선생님이 너무 힘들어하신다. 기자회견은 선생님의 상태를 보고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날 방송된 SBS '8 뉴스'를 통해 한 원로배우 A씨의 전 매니저 김모 씨가 머슴 같은 생활을 하다가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A씨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이순재 측이 "보도 내용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다"며 엄정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고 나선 것이다.

▶ 이하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29일 이순재 선생님과 관련한 SBS 보도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보도됐습니다.

관련해 입장문을 현재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입장문을 통해 밝히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지난 60여년간 배우로 활동하시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당 사는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이순재 소속사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