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스브스타] "경수 내 여친"…이홍기가 군 복무 중 공개한 여자친구(?)의 정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후배 가수 엑소 디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어제(15일) 군 복무 중인 이홍기와 엑소의 디오, 시우민은 '122609 태극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아직 가족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6·25전쟁 미발굴 전사자 12만 2천609명을 기억하기 위한 것인데요,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의 주인공을 맡은 이홍기와 디오, 시우민은 리허설 현장에서 태극기 배지를 서로 달아주며 동참 의사를 밝혔습니다.

SBS

특히 공식 사진 속 이홍기가 디오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홍기 눈에서 꿀 떨어진다", "영락없이 내 새끼 보는 표정", "이홍기가 디오 낳은 듯" 등 훈훈한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궁금증을 참지 못한 한 누리꾼은 이홍기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도경수 님 왜 아련하게 쳐다본 거예요?"라고 질문을 남겼는데요, 이에 이홍기는 "경수 내 여친"이라고 유쾌하게 답변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모든 사람이 알 수 있게 널리 퍼트릴게요", "둘이 행복하길", "오빠 제가 먼저예요 순서 지키세요" 등 재치 있는 댓글로 화답했습니다.

(사진=국가보훈처, 이홍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

▶ '친절한 애리씨' 권애리 기자의 '친절한 경제'
▶ '스트롱 윤' 강경윤 기자의 '차에타봐X비밀연예'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