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우다사2' 김경란X노정진, 두물머리 데이트…밀착 스킨십 "두근두근"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란 노정진 /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우다사2' 김경란, 노정진이 두물머리 데이트를 즐겼다.

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는 두물머리에서 데이트를 하는 김경란, 노정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경란과 노정진은 데이트를 위해 두물머리를 찾았다. 이를 본 신동엽은 "두 물(남한강, 북한강)이 만나 하나가 되는 장소라 연인끼리 갔을 때 의미가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두물머리에 도착한 두 사람은 달달한 데이트 시간을 보냈다. 특히 노정진은 벤치에 앉아 핫도그를 먹던 김경란의 입술에 소스가 묻자 이를 다정하게 닦아주기도 했다.

두 사람의 애정 행각은 계속됐다. 두물머리 포토 스폿을 발견한 두 사람은 가깝게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바라보던 박은혜는 "꼭 허리를 만져야 했냐"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두 사람을 향한 응원도 이어졌다. 시민들은 김경란, 노정진에게 "실제로 보니 더 예쁘다"며 응원했다.

이에 용기가 생긴 노정진은 김경란에게 백허그를 하는 등 조금 더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 갑작스러운 밀착 스킨십에 김경란은 긴장한 듯 얼굴을 붉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