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소유진X박솔미, 절친들의 주말 가족 나들이..옷까지 맞춰 입고 “눈누난나”[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소유진, 박솔미가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에 나섰다.

소유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주왕산을 다녀온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소유진은 파란색, 하늘색 원피스를 입은 두 딸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아들이 강을 보고 있는 모습을 담아, 세 남매와의 나들이를 인증했다.

특히 소유진은 절친 박솔미 가족과도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끈다. 박솔미도 이날 자신의 SNS에 “눈누난나”라는 글과 나들이 사진을 공개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에서 박솔미의 두 딸은 쌍둥이 같이 보랏빛 원피스를 입고 물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박솔미는 두 딸과 똑같이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돌다리를 건너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소유진과 박솔미는 절친답게 똑같이 블랙 레깅스를 입었고 각각 흰 티셔츠, 형광 티셔츠를 입었고 아이들은 자매끼리 같은 색의 원피스를 입어 눈길을 끈다.

한편 소유진은 백종원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고 박솔미는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유진, 박솔미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