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유러피언투어, 7월 22일 브리티시 마스터스로 일정 재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유러피언투어가 오는 7월22일 개막하는 브리티시 마스터스를 시작으로 4개월여만에 투어 재개에 들어간다. /사진=fn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지난 3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된 유러피언투어가 재개에 들어간다.

유러피언투어는 오는 7월 22일 영국에서 개막하는 브리티시 마스터스 골프대회로 일정을 재개한다고 29일(한국시간) 발표했다. 약 4개월만에 투어 일정을 재개하는 유러피언투어는 이후 잉글랜드오픈, 잉글랜드챔피언십, 셀틱 클래식, 웨일스오픈, UK챔피언십까지 6주 연속 영국에서 대회를 개최한다. 단 방역을 위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시즌은 12월까지 이어지며 9월부터 11월 사이의 투어 대회 세부 일정은 추후 확정, 발표한다는 방침이다.

1년에 5차례 열리는 롤렉스 시리즈 대회 중 남은 4개는 10월 스코틀랜드오픈을 시작으로 BMW PGA 챔피언십, 12월 네드뱅크 챌린지와 DP 월드투어 챔피언십으로 이어진다. 유러피언투어는 올해 일정 단축으로 인해 2020시즌 투어 시드를 가진 선수들이 2021년에도 그대로 출전 자격을 유지하도록 했다. 유러피언투어와 남자 골프 세계 양대 투어를 형성하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는 오는 6월 11일 개막하는 찰스 슈와브 챌린지를 시작으로 일정 재개에 들어간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