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N컷] '오마베' 고준·박병은·정건주, 장나라 두고 미묘한 신경전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N '오 마이 베이비'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오 마이 베이비'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장나라를 둘러싼 미묘한 신경전을 예고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 측은 28일 장하리(장나라 분)를 주고 한이상(고준 분) 윤재영(박병은 분) 최강으뜸(정건주 분)이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한이상 윤재영 최강으뜸이 서로를 견제하는 팽팽한 긴장감과 장하리의 뒤를 든든히 지키는 흑기사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세 남자는 인적 없는 길에서 일렬로 나란히 걸으며 장하리의 안전 귀가를 위해 에스코트를 하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장하리의 눈망울이 촉촉히 젖어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지난 5회에서는 장하리와 한이상이 1박 2일 여행으로 달달한 로맨스에 본격 신호탄을 쏘아 올려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겼다. 특히 입술이 닿을 것처럼 서로에게 직진하는 핑크빛 가득한 엔딩이 그려져 앞으로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한이상 윤재영 최강으뜸이 연상남, 남사친, 연하남 관계를 뛰어넘어 장하리를 향해 깊어지는 마음을 드러낸다"라며 "특히 28일 방송을 통해 네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생기는 만큼 시청자 또한 더없이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 한 회가 될 것이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