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공 |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28일 뷰티 브랜드가 수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 브랜드와 수지가 함께한 이번 뷰티 북에는 라는 주제로, 총 75 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 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있으며,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지난 25일과 26일 뷰티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앞서 공개된 뷰티 북 티저 영상과 화보 이미지들은 온라인 상에서 여러 차례 회자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리본 헤어 디테일과 레드 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영상과 레이스로 눈을 가린 치명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는 기존에 수지가 시도하지 않았던 대단히 파격적이고 과감한 콘셉트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수지는 이번 뷰티 북 작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는 과정은 언제나 흥미롭다.”고 답하며 “이번 뷰티 북과 함께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뷰티 북의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수지는 tvN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스타트업'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