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신비한 동물퀴즈’ 이사배, “제작진이 앵무새 분장 만류해서 포인트만 했다” 서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신비한 동물퀴즈’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26일 방송된 MBN 예능 ‘신비한 동물퀴즈’에서는 신봉선, 강남, 황제성, 이연복 셰프, 유투버 이사배가 출연해서 아프리카에서 만난 하마 이야기와 북방 족제비의 도특한 사냥법, 초성 동물 이름 맞추기 등 다양한 주제로 퀴즈 대결을 펼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온라인 개인 방송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1인자로 유명한 이사배가 출연했다. 김성주가 “너튜브 구독자수 225만 명”이라고 전하자 출연자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사배는 연두색 의상에 질끈 묶은 머리와 포인트 눈화장으로 닮은꼴 ‘앵무새’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사배는 “제 특기가 커버 메이크업”이라면서 출연 제안을 받고 동물 분장을 준비했지만, 제작진이 만류로 하지 못했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어서 이사배는 “그래서 눈 화장과 의상 등에 포인트를 준 ‘최소한’의 앵무새 커버 메이크업을 했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성주는 “특별히 오늘은 출연자 여러분께 선물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정답을 맞히면 ‘지식 부엉이’를 주기로 한 것. 이에 출연진들은 더욱 퀴즈에 대해 의욕을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