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팝's신곡]"네 맘을 채워줄게"‥비투비 서은광, 기다려준 팬들 향한 고백송 '서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비투비 서은광이 팬들 향한 고마움을 '서랍'으로 전한다.

오늘(21일) 비투비 서은광의 선공개 싱글 '서랍'이 베일을 벗었다. 군 제대 후 첫 솔로앨범을 준비 중인 서은광은 따뜻한 발라드 곡으로 기다려준 팬들에게 이 곡을 통해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서랍'은 나를 위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새로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응원하는 가사에 은광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무한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멜로망스의 키보디스트 정동환이 선물해준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감미로운 서은광의 목소리가 만나 감동을 두배로 전한다.

또한 '서랍'의 따뜻하고 설레는 가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의 가슴속 깊은 곳에서 작은 별이 빛을 내고 있어/네 서랍을 열어 준다면 모든 걸 꺼내어/네 마음을 채워줄게 이 순간에 귀 기울여줘"

"기다려온 지금/멀리서만 바라보며 꿈꿔왔던 날/시간을 거슬러 너에게 닿기를/간절히 바라왔던 날"

"시곗바늘을 잠시 붙잡아 흘러가는 시간을 되돌려/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지난날의 우리/지금 네게 하고픈 말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서랍'은 비투비 팬 멜로디들에게도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한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이후 약 3년만에 솔로 곡이기 때문. 서은광은 '서랍'을 시작으로 오는 6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믿고 듣는 아이돌보컬리스트 서은광의 따뜻하고 힐링되는 목소리는 팬들 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의 마음도 울릴 전망이다.

한편 서은광의 선공개 싱글 '서랍'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