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닭갈비 전문점유가네(대표 권지훈)가 롯데카드 제휴 이벤트를 15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 TOUCH 이벤트는 롯데카드 터칭 쿠폰 다운로드 고객 약 500만명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의 혜택 메뉴에서 ‘유가네닭갈비’를 터치 후 행사 기간 내 유가네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3,000원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유가네 담당자는 “작년에 진행했던 롯데카드 TOUCH 이벤트가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메인메뉴(닭갈비,철판볶음밥)와 함께 할 수 있는 서브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6종으로는 치즈떡볶이, 치즈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밥, 날치알쌈, 날치알 볶음공기, 계란찜으로 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 조합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전국 21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유가네닭갈비는 용인동백점, 한티역점, 부산용호점 오픈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