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아이돌이 더욱 과감해졌다.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만으로는 이제 더 이상 깐깐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기에, 보다 섹시하면서도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미지 변신을 위해 그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시스루 의상이다. 과도한 노출을 피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할 수 있는 시스루 의상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싶은 아이돌에게는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최근 여러 공식석상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랙 앤 화이트 시스루 의상을 입은 아이돌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다. 과감하고 섹시하게, 때로는 청순한 느낌까지 자아낸 아이돌의 각양각색 시스루 패션을 살펴보자.
국민 첫사랑 미쓰에이 수지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블랙 슈즈와 액세서리로 시크한 올블랙 룩을 선보인 수지는 허리 부분에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시스루 원피스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나인뮤지스의 세라 역시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선택했다. 모델돌답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는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볼드한 목걸이, 베이지 컬러 슈즈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 |
2NE1의 박봄은 에스닉 느낌의 시스루 상의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시스루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시스루 상의를 입은 박봄은 블랙 언더웨어를 은근히 드러내며 섹시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실크 소재의 블랙 재킷과 블루 클러치 백을 매치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시크릿 한선화의 청순한 시스루 패션 역시 눈길을 끈다. 최근 공항에 등장한 한선화는 화이트 시스루로 포인트를 준 그레이 티셔츠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화이트 언더웨어가 드러나는 시스루 상의를 입었음에도,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믹스 매치해 파격적인 시스루를 청순한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 |
미쓰에이 페이의 블랙 앤 화이트 룩에는 다양한 느낌이 공존한다. 그는 화이트 시스루 티셔츠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블랙 가죽 스커트와 플랫폼 힐로 시크한 매력까지 어필했다. 또한 오렌지 컬러의 액세서리로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에 발랄한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씨스타19는 다양한 시스루 셔츠를 활용한 무대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이다. 사진 속 보라는 메탈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스키니진으로 깔끔하지만 매혹적인 느낌의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슈즈로 포인트를 주며 유니크하게 마무리했다.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티브이데일리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