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MLB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스넬, MLB 게임대회 우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 좌완 블레이크 스넬이 메이저리그 게임 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스넬은 4일(한국시간) 열린 'MLB 더 쇼 플레이어스 리그 챔피언십' 결승에서 루카스 지올리토(화이트삭스)를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30개 전구단에서 한 명씩 대표 선수가 참가, 한 번씩 돌아가면서 맞붙어 상위 8명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매일경제

블레이크 스넬이 게임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 MLB 공식 트위터


스넬은 초반 2승 2패로 주춤했지만, 이후 나머지 25경기중 22경기를 이기며 상승세를 이었다. 포스트시즌에서 개빈 럭스(다저스) 제프 맥닐(메츠) 지올리토를 차례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리그전에서 총 145득점을 몰아쳤던 그는 포스트시즌에서도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줬다. 특히 맥닐과의 4강전에서는 첫 판을 패했지만 바로 다음 두 경기를 8-0, 7-0으로 이겼다.

이번 대회는 소니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메이저리그 게임 '더쇼20'을 이용해 각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온라인으로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재 메이저리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시즌 개막이 연기된 상태.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팬들을 달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greatnemo@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