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팝업★]"지금 학생이라도 믿겠어"..태연, 12년 전 교복 소환이 인증한 동안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태연 인스타 스토리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학창시절 교복을 12년 만에 다시 입어본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은 "집에 왔으니까 교복 한 번 입어봐야지"라는 글과 함께 학창시절 입었던 교복들을 다시 입어본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전주 예술고등학교를 다녔을 당시 입었던 교복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태연이 10년도 더 전에 입었던 옷. 그럼에도 그녀는 맞춤옷인 듯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 교복을 입는 학생이라고 봐도 전혀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 비주얼. 그만큼 태연의 동안 미모는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교복으로 추억한 태연의 과거 소환은 그녀를 화제로 몰고 왔다. 태연은 과거 고등학교 재학 시절 남다른 미모로 큰 인기를 모았던 바 있다. 태연의 교복샷은 학창시절 당시 그녀의 미모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뭘 해도 핫한 태연의 독보적인 이슈력. 교복이 인증한 태연의 동안 비주얼에 지금도 팬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태연은 '해피(Happy)'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