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나인뮤지스 출신 3명이 엄마…문현아, 결혼 3년만 임신→6월 출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특히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최근 득남한 가운데 전해진 소식인 만큼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문현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반디(태명)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이야기한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었네요"라며 임신을 알리는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놀라지 마세요. OMG. 안녕 반디에요"라며 아이의 초음파 영상이 담겼다.

이어 문현아는 "6월에 만나요. 벌써 27주"라고 덧붙이며 고추 이모티콘을 함께 사용해 임신한 지 27주가 됐고, 6월 출산 예정 그리고 아이가 아들임을 함께 알렸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지난 19일 "안녕 축복(태명)아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아들"이라며 득남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바. 손성아는 문현아의 임신 소식 게시물에 "축복이가 기다리고 있다. 반디야. 건강히 만나자"라고 댓글을 남겨 여전히 두터운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가수 윤하 역시 문현아의 임신 소식에 "어머 반디야 반가워"라며 반가운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3년 나인뮤지스에 합류한 손성아는 지난 2018년 5월 DJ 다큐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후 결혼 2년 만에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해 12월에는 나인뮤지스 출신 박은지가 "우리 알콩이(태명) 이제 14주 차. 손가락, 발가락도 생기고 무럭무럭 자라는 중. 덕분에 나는 돼지가 되는 중"이라고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박은지는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뒤 2014년 1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지난 2018년 10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 뒤, 1년 2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문현아까지 총 3명의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가 임신, 출산 소식을 알려 많은 누리꾼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문현아는 지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나인뮤지스로 활동한 뒤 탈퇴 후 2017년 9월 7세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했다. 문현아의 임신은 결혼 3년만이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