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팝업★]김사랑, 코로나19 1억 기부→응원 메시지…마음까지 아름다운 여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김사랑/사진=민선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사랑이 코로나19 기부 릴레이에 동참한데 이어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김사랑은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2만개를 기부했다.

더욱이 김사랑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인해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직접 손소독제를 알아보는 등 적극적으로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물품은 대구 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방역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개인 위생용품 구비가 어려운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우선 전달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사랑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으로 악수하며 격려하는 것이 은혜였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식탁에서 교제할 수 있는 것이 은혜였고 오밀조밀 앉아서 서로 즐거운 얘기를 마음껏 할 수 있는 것이 은혜였고 부족해도 끼어 앉아 함께 모일 수 있는 것이 은혜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 속히 일상의 은혜가 회복될 수 있는 날이 오길 간절히 기도합니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앞서 김사랑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전 세계 어려운 아이들을 후원하는 한편, 초록우산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아동복지에 앞장서는 등 선행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처럼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귀감이 된 김사랑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도 기부를 한 것은 물론 심리적으로 위축된 많은 이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