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존박, 오늘(5일) '컬투쇼'서 신곡 '3월 같은 너' 라이브로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존박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존박은 5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지난 4일 발매된 신곡 '3월 같은 너'와 지난 2016년 발매한 '네 생각'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3월 같은 너'는 발매와 동시에 음악팬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가창력 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존박이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4일 발매한 신곡 '3월 같은 너'는 약 2년 만에 나오는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3월 같은 너’는 존박과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Tree)의 프로듀서 GDLO(지들로)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계절이 바뀌듯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특히 인상적인 곡이다.

존박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OST ‘이상한 사람’으로 사랑받았으며 tvN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 ‘현지에서 먹힐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뮤직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