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창원 LG, 26일 안양 KGC인삼공사전에서 메카닉데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창원 LG 세이커스 제공



[스포츠서울 윤세호기자] 창원 LG세이커스가 오는 26일 오후 7시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메카닉데이를 개최한다.

메카닉데이는 기계공업의 메카인 연고지 창원의 우수한 재원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와 창원공업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 약 500여 명이 경기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날 승리 기원 시투로 창원기계공고 임종대 학교장과 창원공고 박근형 학교장이 함께 나선다. 또한 경기 전에는 두 학교의 홍보 영상을 전광판을 통해 상영한다.

소속 학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예정이다. 특히 하프타임 메인이벤트 에몬스가구 하프라인슛에 우선 참여하며, 골이 들어갈 때까지 슛을 던지는 기회가 주어진다. 슛을 성공시킨 학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에몬스가구 리클라이너소파가 제공된다.

손종오 LG 사무국장은 “최근 창원 기계 주력산업의 경기 침체로 지역 경제가 어렵다. 메카닉데이를 통해 재도약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내년에는 마산공업고등학교도 참여할 예정이다. 단순히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연례행사로 만들어 볼 계획이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로 LG전자 엑스붐고 블루투스 스피커, 한돈 선물세트, 델몬트 바나나, 그남자네마카롱, 베베루나 로션크림세트, 성산명가 식사권, 가월돈까스 식사권, 빙그레 투게더 미니어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 안경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LG세이커스 홈 경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bng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