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최제우,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 날짜 정해줬다? “이유는..”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언니네 쌀롱’ 최제우가 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 날짜를 직접 정해준 이유를 공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는 배우 김승현과 최제우가 게스트로 출격, 둘도 없는 절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조 하이틴 스타라고 불릴 만큼 뜨거웠던 인기를 자랑하는 김승현과 최제우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는 모두 깜짝 놀라며 격하게 환영한다. 특히 전성기 시절에는 팽팽한 라이벌로도 손꼽혔던 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매일경제

최제우가 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 날짜를 직접 정해준 이유를 공개한다. 사진=언니네 쌀롱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김승현이 절친 최제우를 테스트한 사연이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이 커진다. 김승현이 둘도 없는 친구 최제우에게 곧 결혼한다는 사실을 감쪽같이 속인 이유가 무엇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최제우가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 날짜를 직접 정해준 까닭까지 밝혀 두 사람의 특별한 우정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승현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스무 살이 된 김승현의 딸과 관련된 에피소드까지 공개된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