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이 프리티머치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이그룹 NCT 드림(DREAM)이 미국 보이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와 특별한 호흡을 맞췄다.
NCT 드림은 프리티머치가 오는 22일 전 세계에 발표하는 새 앨범 ‘인터내셔널: 이피(INTL:EP)’의 수록곡 ‘업 투 유(Up to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업 투 유'는 싱그러운 피아노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리티머치의 개성 있는 보컬과 NCT 드림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국내에서도 오는 22일 정오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프리티머치는 원 디렉션 제작자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이 프로듀싱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번 앨범에는 NCT 드림을 비롯해 라틴계 보이 그룹 CNCO, 브라질의 싱어송라이터 루이사 손자,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이니고 파스쿠알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NCT 드림은 “평소 프리티머치 노래를 즐겨 듣는데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리티머치도 “훌륭한 K-POP 아티스트 NCT 드림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곡 ‘업 투 유’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화답했다.
한편, NCT 드림은 오는 12월 1일과 2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단독 콘서트 ‘더 드림 쇼(THE DREAM SHOW)’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