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태선이 소속사를 고소하며 다툼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남은 멤버 8명 부모의 입장문이 공개됐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 여덟 멤버 부모의 자필 편지를 통해 "8명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고 있다.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 주장에 대해 적극 법적 대응 할 계획이다. 사실과 다른 루머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18일 우엽과 태선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정지석 변호사(법무법인 남강)에 따르면 지난 4일 TS에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냈고 12일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정 변호사는 계약해지 사유로 법적 분쟁 등으로 인한 회사 매니지먼트 능력 상실, TS 관계자들의 멤버 상습아동학대와 특수폭행치상 등을 들었다.
이에 대해 TS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하고 있다.
한편 TRCNG는 지난 2017년 데뷔했다. 우엽, 태선, 지훈, 하영, 학민,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 등 10인조로 구성됐다.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 앨범 '라이징'을 발표했다.
TS는 TRCNG뿐만 아니라 과거 그룹 B.A.P, 시크릿 출신 전효성, 송지은, 래퍼 슬리피, 소나무 멤버 수민, 나현과도 법적 분쟁을 겪었다.
▲ TRCNG 부모 일동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RCNG 부모 일동입니다. 우선 저희 TRCNG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하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앞으로도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T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유튜브에서 YTN 돌발영상 채널 구독하면 차량 거치대를 드려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