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위너, 미니 3집 'CROSS' 컴백 V라이브 예고…앨범 이야기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미니 3집 ‘CROSS’로 돌아오는 위너가 음원 공개 1시간을 앞두고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CROSS’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예고했다.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다.

라이브 현장은 이번 타이틀곡 ‘SOSO’의 뮤직비디오 세트 일부가 재현된다. 'SOSO' 외 다른 수록곡 소개 등 앨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전망. 특히 디너 파티 콘셉트로 위너의 '먹방'도 계획돼 있어서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기대하게 한다.

위너의 미니 3집 'CROSS'는 앨범 타이틀처럼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그들의 관계성, 음악,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데뷔 후 첫 가을 활동을 통해 가요계를 사로잡을 위너는 'CROSS' 음원을 23일 발매하고, 26일과 2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WINNER 'CROSS' TOUR IN SEOUL)를 통해 팬들 앞에 선다. 오프라인 음반은 29일 발매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