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온앤오프, 셀럽티비 ‘아임셀럽’서 팔색조 매력 대방출..오늘(17일)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홍지수 기자]그룹 온앤오프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서 팬들을 만난다.

17일 오후 7시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는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이날 온앤오프는 남성미 넘치는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셀럽TMI’ 코너를 통해 돌림판에 나온 장소에 관한 흥미로운 TMI를 말할 예정이며, ‘셀럽계모임’ 코너에서는 새 미니앨범 ‘고 라이브’의 ‘타이틀곡 ‘WHY(와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한다.

이밖에도 온앤오프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다양한 매력을 대방출할 전망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www.celuv.tv)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도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온앤오프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사진 제공: 셀럽티비]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