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성훈, 말레이시아 '밋 앤 그릿' 행사 참석…세계 각지서 쏟아지는 러브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성훈/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성훈이 말레이시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성훈이 오는 19일 말레이시아 ‘밋 앤 그릿(Meet & Greet)’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 말레이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싱가포르 ‘밋 앤 그릿(Meet & Greet)’ 행사에서도 뜨거운 환호를 받았던 바. 그의 말레이시아 행사 참석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얀마,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아부다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에서도 성훈의 팬미팅과 프로모션 러브콜 요청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펑소 세계 곳곳의 해외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독보적인 팬사랑을 보여준 그가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도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고 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성훈은 “오랜만에 말레이시아 팬 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 지난 투어 때 반갑게 맞이해주셨던 때가 생각난다”며 “현지 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크린관과 브라운관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성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