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위대한쇼' 송지현, 애정+감사한 마음 가득 담은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배우 송지현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종영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송지현은 "'위대한 쇼'가 벌써 마지막 회를 맞이했습니다. '위대한 쇼'를 촬영하는 시간 동안 '안작가'로 살아가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던 행복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안작가'에게 애정과 관심을 듬뿍 주셨던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많은 조언을 해주신 연기자 선배님들, 모든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고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배우 송지현으로서 더욱 발전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위대한 쇼' 드라마를 애청해주신 '위대한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와 함께 시청자를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인 배우 송지현은 '위대한 쇼' 방송 초반, 웃음기를 찾아볼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과 직설적인 화법으로 시청자들에게 까칠하고 시니컬한 ‘안작가’ 캐릭터의 첫 인상을 각인시켰다.

이후, 극이 전개되면서 드러난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끈끈한 동료애와 따뜻한 속정을 지닌 '안작가'의 반전 매력을 온도차가 확실한 연기로 표현한 배우 송지현은, 극중 위대한(송승헌 분)과 정수현에게 벌어진 사건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단서를 찾아 제공하는 정보력 만렙 캐릭터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속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신인 배우 송지현이 '안작가' 역으로 활약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마지막 회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뽀빠이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