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어게인TV] '슈돌' 건후, 생애 첫 증명사진 도전→ 나은, 박주호와 ‘인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헤럴드POP=나예진 기자]건후가 첫 증명사진을 찍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진관을 찾은 박주호와 건나블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으로 박주호표 ‘흑당 버블밥’과 소시지 계란부침을 먹은 아이들은 건후의 첫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찾았다. 박주호는 건후의 긴장을 풀기 위해 노력했지만, 처음으로 사진을 찍게 된 건후는 경직된 모습을 보여 난관을 겪기도. 결국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진 뒤 촬영을 재개했다.

하지만 건후는 나은이의 노력 덕분에 금세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다. 나은이가 사진사 옆에서 직접 건후의 호응을 유도했던 것. 이 모습을 본 박주호는 “나은이 여기서 일해도 되겠다”며 대견함을 드러냈다. 건후는 누나를 보며 예쁘게 함박미소를 지어 보였고, 성공적인 첫 증명사진을 완성했다.

이후 나은이도 의상을 갖춰입고 아빠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나은이가 박주호의 발 위에 올라 마주보고 사진을 찍자 도경완은 “아빠들의 로망이다”라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박주호 역시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의 사진이 연달아 나오는 모습을 본 건후는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최종본을 본 도경완과 한채아는 “너무 예쁘다”며 훈훈해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