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더보이즈, 꽃도령즈 변신…‘달아 달아 밝은 달아’ 개사→명절송 ‘떼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신곡 ‘D.D.D’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추석을 맞아 ‘꽃도령즈’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추석연휴 시작인 12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활기찬 추석인사 영상과 단체사진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명절인사를 전했다.

멤버 전원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차려입은 더보이즈는 청춘 사극을 뚫고 나온 듯한 이른바 ‘꽃도령즈’로 변신, 화사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더보이즈(THE BOYZ)가 명절송을 떼창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힘찬 단체구호와 함께 추석인사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라며 활기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는 따뜻한 덕담 역시 전했다.

신곡 ‘D.D.D’를 향한 귀여운 ‘깨알 홍보’ 역시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귀성길 더보이즈의 ‘D.D.D’를 들으시면 심심하지 않으실 것”이라 전하며 “더비들(공식 팬덤명) 모두 밝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명절 인사를 덧붙였다. 이어 더보이즈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사한 깜짝 ‘명절송’을 떼창, 명절을 앞두고 팬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과 활력을 선사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신곡 ‘D.D.D’를 발표하고 이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빌보드, MTV 등 해외 유력 매체가 차세대 ‘글로벌 루키’ 더보이즈의 활약상을 집중조명하는 등 국내를 넘어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