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아이언맨 led 마스크, 이상민→치어리더까지 사용…유명인 사로잡은 매력 있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김한나 SNS)


아이언맨 led 마스크의 효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일 페이스팩토리는 명절을 맞아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낮은 가격에 내놓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 착용하고 나와 이목을 끈 적 있다. 당시 이상민은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쓰고 등장해 MC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상민의 집을 찾은 김보성도 아이언맨 led 마스크에 관심을 보였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화려한 외양으로 시선을 끄는 것은 물론, 원적외선을 활용한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사용한 이들은 디자인에는 만족하지만, 효과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마스크의 무게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 네티즌이 있는가 하면, 사용 기간이 길어야만 효과가 있다는 증언도 있었다.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에 대한 칭찬도 있다.

이상민은 물론, 김한나 치어리더가 SNS에 사용을 한 소감을 남기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한나는 최근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피부톤 정리에 좋았다는 후기를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이투데이/이윤미 기자(yunm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