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unE | 김지혜 기자] '실력파 여성보컬' 이예준이 추석 연휴기간에 새 음원을 발표한다.
컴필레이션 음원 시리즈 '취향플레이리스트(그리움) #2' 가창자로 나선 이예준은 타이틀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라는 제목의 음원을 14일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다.
'취향플레이리스트'는 다수의 음악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음악 유통사 다날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다양한 감성의 주제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가요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주는 프로젝트다.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이예준의 감성 보컬과 국내 연주자들의 실력을 결집해 탄생시킨 웰메이드 발라드 곡이다.
"습관처럼 거닐던 이 거리 풍경들 참 변했구나"라고 헤어진 연인과 거닐던 길을 추억하고 "영원하게 변치 말자했던 우리네 사랑 바래졌듯이"라며 퇴색한 사랑의 기억과 시간을 이야기한다.
또한 "너 역시 나와 같은 맘이라면 우린 만날 거다 꼭 만날 거다 …… 그 시절 참 찬란하게 빛났던 우리네 사랑 / 아무렇지 않게 추억으로만 내버려 두기엔 내 사랑이 깊다"고 아름다운 추억을 되새기며 감동을 전한다.
곡의 시작과 끝에 등장하는 오르골 소리는 아련한 사랑의 이미지를 이끌어 내고, 12인조 현악 앙상블과 드럼, 베이스, 기타 연주가 까랑까랑하면서도 부드러운 이예준의 보컬을 받쳐주고 있다.
웰메이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작곡가 가든(GARDEN)과 작사가 차희연, 김대건, 편곡 탁형진의 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예준의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9월 14일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티버그룹>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