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고명진 기자]그룹 세븐틴이 컴백을 4일 앞두고 신곡 ‘독:Fear’ 가사의 일부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된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의 가사를 직접 추측하고 맞추는 독특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에는 지난달 30일 처음 오픈됐을 때와 같이 칠흑같이 어두운 배경에 세븐틴의 로고가 새겨진 책이 등장, 이를 클릭하면 책이 펼쳐지면서 불규칙하게 흩어진 ‘내’, ‘있어’, ‘마저’, ‘기억’, ‘물들고’ 등의 감성적인 단어들이 나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같이 의문의 단어가 나열된 페이지는 총 두 장이며 각각 ‘내 기억마저 물들고 있어’, ‘계속해 반복해 나쁘게 사랑해 Oh 또 후회해’ 순으로 단어를 드래그해 정렬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퍼즐을 맞추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가사 일부가 선공개된 만큼 신곡의 내용 및 분위기와 관련해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모든 가사의 조합에 성공하면 마치 내레이션으로 읊는 듯한 음성이 흘러나오다 점차 노래로 이어지면서 ‘독:Fear’의 일부가 흘러나와 세븐틴만의 에너지 넘치는 기존 분위기와 180도 다른 다크한 무드가 느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처럼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컴백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발하는 티저 홈페이지로 기다림의 시간을 기대감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또한 세븐틴의 이번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로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 만큼 이들이 신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역사를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