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트와이스 사나, '필 스페셜' 티저 네 번째 주자...인형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TWICE “Feel Special” TEASER SANA’ 영상 화면 캡처


트와이스 사나가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 티저에서 비현실적인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의 개별 티저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오늘(12일) 0시 네 번째 주자인 사나의 모습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속 사나는 핑크빛 헤어와 우수에 젖은 눈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홀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사나는 그간 보여줬던 통통 튀는 이미지와 180도 다른 쓸쓸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의상과 확연히 다른 거친 느낌의 라이더 재킷을 입고 등장,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키웠다.

오는 23일 발매될 신곡 ‘Feel Special’은 전작과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이 가미된 노래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KNOCK KNOCK'(낙낙)을 비롯한 많은 명곡을 쓴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트와이스가 또 한 번 히트곡을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SIGNAL'(시그널)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이후 다시 한번 트와이스 곡 작업에 참여했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