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더 데이지, 15일 '태양의 계절' OST '널 사랑한다는 말도 못하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더 데이지가 안타까운 사랑의 아픔을 그린 OST를 안방에 전한다.

더 데이지가 부른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널 사랑한다는 말도 못하고’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널 사랑한다는 말도 못하고’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냈지만 잊지 못하고 가슴 아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2014년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최신곡 ‘아직까지’에 이르는 동안 1개월에 한 곡의 음원을 발표할 정도로 음악활동에 대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전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변화무쌍한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태양의 계절’이 인기가 계속되면서 이별로 인해 가슴 아파하는 극중 남녀 주인공의 테마곡으로 더 데이지가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