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트와이스 모모가 멤버 중 세 번째로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모모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모모는 나연과 정연에 이어 세 번째로 신곡 콘셉트가 담긴 영상을 통해 매력을 뽐냈다.
영상 속 블랙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모모는 시크한 무드를 뽐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트와이스 모모가 ‘Feel Special’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고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모모의 치명적인 매력이 더해져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Feel Special’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팬시(FANC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JYP의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시그널(SIGNAL)’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만든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곡 기준 ‘11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2017년 6월 발표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부터 최근 발매한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까지 8연속 플래티넘 달성이라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