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포인트1분] 오창석♥이채은, 잃어버린 반지로 분위기 어색→깜짝 이벤트로 분위기 반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캡쳐


'연애의 맛2' 오창석과 이채은이 반지를 잃어버렸다 겨우 찾았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에서는 이채은이 반지를 잃어버려 반지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숙소로 돌아가던 이채은은 갑자기 "나 반지 어디갔지?"라며 반지가 없어진것을 깨달았다. 이에 급하게 차를 세워 오창석과 함께 가방을 찾아봤지만 찾지 못하고 이채은과 오창석은 점심을 먹었던 식당을 찾아갔다. 하지만 식당에서도 찾지 못하고 이채은과 오창석이 해변에서 반지를 찾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채은에게 피크닉 대여 업체에서 전화가 왔다. 사장님은 "피크닉 세트 렌트 업체인데요 물건 정리하다가 반지를 찾아서요"라며 "반지를 찾으러 오시면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이채은은 안도하며 "지금 찾으러 갈게요"라고 답했다.

그런가운데 숙소에 도착해 오창석은 혼자 편의점에 간다고 나가 이채은에게 "오빠 방 사이드 테이블에 지갑있는지 봐줄래?"라고 전화했다. 그리고 이채은이 침대위에 있는 원피스를 발견했다. 오창석은 전화로 "그거 입고 아일랜드 바로 와"라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