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검블유’ 전혜진 VS 예수정, 기 싸움 시작…“허튼 짓 하지 마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검블유’ 전혜진 VS 예수정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캡처

‘검블유’ 전혜진이 예수정과 기 싸움을 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에서는 오진우(지승현 분)와 이혼 후 유니콘의 대표가 된 송가경(전혜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은(예수정 분)은 송가경을 찾아와 “그 자리에 앉아보니 어떠냐”라고 물었고 송가경은 “뭘 할 수 있는지 보고 느끼고 있다. 제가 뭘 할 수 있는지”라고 말했다.

장희은은 “기업 대표라는 자리가 구설수가 많은데 너는 네 사생활 과거 자신 있냐”라고 말했고 송가경은 말없이 오진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그의 앞에 던졌다.

송가경은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허튼 짓 하지 마라”며 “이런 쪽으로 덤비면 이런 쪽으로 막을 예정이다”라고 했고 장희은은 웃으며 “너랑 사업 얘기하러 왔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아직 업무 파악이 덜 된 모양이다. 너희 개발팀에서 목숨 거는 사안이니 잘 살피고 느끼고 깨달아라”라며 “KU에게 등 돌리고 이 나라에서 사업이 되는지”라는 말을 남긴 뒤 자리에서 일어났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