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솔비, 성교육 강사 변신 “분위기에 휩쓸려 하지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En]

서울신문

솔비, 성교육 강사 변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마공주 메이커’ 솔비가 성교육 강사로 변신한다.

오늘 공개될 라이프타임 채널 ‘로마공주 메이커’에서는 솔비가 일일 성교육 강사로 변신, 현실적인 성지식을 직접 가르친다. 솔비는 ‘아들과 19금 대화를 나누는 성교육 선생님’으로 잘 알려진 손경이 성교육 강사에게 청소년 성교육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터부시되어왔던 성에 대한 이야기를 지식적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자존감 높은 여성으로 사는 방법을 전할 예정.

솔비는 “오늘은 교육방송인가요?”하며 솔직한 성교육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이내 자신만의 혈액순환 마사지 방법까지 소개하며 거침없는 면모를 뽐낸다. 특유의 솔직한 입담과 그동안의 경험을 공개해 손경이 강사에게 칭찬받았다고.

‘로마공주 메이커’ 솔비는 중학교 여학생들을 직접 만나 교과서에는 없는 성교육을 진행한다. “스킨십은 분위기에 휩쓸려서 하지 마라”며 친언니같은 현실적인 조언을 전할 예정. 또, 성범죄에 대처하는 방법, 자신의 몸을 부끄러워 하지 않는법 등을 알려준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여성으로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는 여성의 몸에 대한 올바른 명칭을 알아야 한다며 소신있는 발언으로 학생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일일 성교육 강사로 변신한 솔비의 진솔하고 당당한 성교육을 담은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는 오늘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채널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