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포인트1분] "팬한테 이러면 안된다" 이다희, 이재욱에 연락하지 말아달라 통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검블유' 방송캡쳐


'검블유' 이다희가 이재욱에게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차현(이다희 분)이 설지환(이재욱 분)에게 연락하지 말라고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설지환이 실검에 올랐다. 이에 설지환은 차현에게 전화해 "차현님이 실검에 저 올려주신거냐? 그거 실검 조작아니예요?"라며 걱정했다. 그리고 차현은 BJ 윤동주(조혜주 분)에 의해 실검에 올랐다는것을 알고 급하게 회사를 나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차현이 지하철 광고 앞에서 만난 윤동주에게 "너 왜 내가 좋아하는 남자만 좋아하냐"며 소리치자 윤동주는 "팬이면 팬답게 굴어라 나는 지금 오빠 잘되라고 실검 올리고 있는데 왜 혼자 유사연애하고 난리야"라고 말했다.

그리고 화난것 같아서 따라왔다는 설지환에 차현은 "나도 내가 왜 화난지 모르겠다. 근데 걔 말 다 맞더라 나 팬이잖아요 이렇게 화난거 같아서 따라오고 기쁜일 있을때 연락하고 선물주고 집까지 바래다주고 팬한테 이러면 안될거 같아요. 설지환씨도 똑바로 행동해요 나도 이제 연락안할게 지환씨도 연락하지 마요"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