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캐딜락,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 투어’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지난 20일~21일 제주도 블랙스톤 CC에서 열린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투어’에서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캐딜락 제공


캐딜락이 지난 20일~21일 양일간 제주도 블랙스톤CC에서 에스컬레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 투어’가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 투어는 초대형 바디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에스컬레이드 구매 및 예비 구매 고객을 초청, 도심의 일상과 여유로운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골프 투어에는 전국 각지의 에스컬레이드 고객 70여명이 참석해 1박 2일간 다이닝 파티, 제주의 아름다운 지형과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려낸 코스에서의 골프 라운딩 및 시상, 제주 명소 방문 등 다채롭게 마련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세계일보

특히, 라운딩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다 파, 최다 버디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과 이벤트를 통해 참석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해 만족감을 더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차별화된 상품성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특별한 고객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특별한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하고자 제주 골프 투어를 마련했다”며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만남과 소통은 캐딜락의 브랜드 활동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통해 함께할 수 있도록 더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