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포인트1분] ‘슈퍼히어러’ 히어러들 2R 도전 실패.. 1번, 5번 싱어 한국인으로 지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슈퍼히어러'


[헤럴드POP=나예진 기자]‘청력 어벤저스’ 히어러들이 한국인을 1번과 5번 싱어로 지목했다.

23일 방송된 tvN '슈퍼히어러'에서는 2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히어러들이 한국인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블라인드 뒤 한국인 찾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히어러들은 1라운드에서는 방글라데시 출신 토우픽 씨를 지목해 실패했었다.

2라운드에서 히어러들은 싱어들의 개인곡을 1절씩 들으며 추측했다. 히어러들은 빌런들과 방청객에게는 정체가 공개됐고, 그들의 리액션을 힌트삼아야 했다. 전부 다른 의견으로 추측은 난항을 겪었지만, 결국 그들은 1번과 5번을 한국인으로 최종 지목했다.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를 부른 1번 싱어는 한국인 안형주 씨였다. 그는 직접 곡을 작곡하고 부르는 싱어송라이터라고. 반절의 정답을 맞힌 히어러들은 기뻐했다. 잇따라 5번 싱어의 정체도 공개됐다. 5번은 정체가 공개될 때 빌런과 방청객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바 있다. 5번 싱어의 정체는 한복을 입은 프랑스인 로르 씨였다. 도전이 실패한 것을 안 빌런들은 좌절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