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X최우식 커피차 선물 인증 "정국이 부러워서 조름"[★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심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배우 박서준, 박형식, 최우식과 가수 픽보이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뷔는 지난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가우가. 사실 정국이 부러워서 해달라고 조름. 큭큭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뷔가 언급한 '우가우가' 모임에는 배우 박서준, 박형식, 최우식, 가수 픽보이가 속해 있으며, 앞서 방탄소년단 정국이 배우 여진구에게 간식차를 선물받아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우가우가' 모임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페 조명에 더욱 빛나는 뷔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피차에 걸린 현수막과 배너에는 '우가우가' 멤버들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우가? 우가? 태형아 넌 알지? 우가', '긴 말 안 한다. 더 하려다 참는다 ㅅㄱ(수고) ㅇㅇ(응응) 나도 사랑하고' 등의 메시지는 이들의 두터운 친분을 짐작케 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전날에 이어 오늘(23일)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개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