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스브스타] 방탄 정국에게 간식차 보낸 유명 男배우 "ㅈㄱ가 ㅈㄱ에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배우 여진구에게 받은 간식차 선물을 인증했습니다.

오늘 16일 방탄소년단의 트위터에는 “내가 핫도그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알고. 고마워 잘 먹었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하늘색, 분홍색으로 꾸며진 간식차 앞에서 음료와 핫도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정국의 오른편에는 “ㅈㄱ(여진구)가 ㅈㄱ(정국)에게”라며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정국이를 응원합니다. 여진구 드림’이라는 배너가 놓였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정국은 여진구에게도 간식차를 보내 '의외의 우정'이라며 화제를 모은 적 있습니다. 지난 4월 정국은 동갑내기 친구 여진구가 촬영 중이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장에 간식 차량을 보내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날 나눠진 음료 컵홀더에는 "'호텔 델루나' 응원하겠습니다. '진구 칭구 정국'"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1997년생 동갑내기인 정국과 여진구는 연예계 잘 알려진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여진구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정국과 평소 절친한 사이며 쉬는 날 카페에서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며 밝혔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트위터 방탄소년단)

(SBS 스브스타)

▶[하이라이트 영상] 2019 FIFA U-20 월드컵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네이버 메인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