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N컷] '비스' 미스트롯 TOP5, 가장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사람 지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에브리원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미스트롯' TOP5 완전체가 예능 토크쇼에 최초로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미스트롯' TOP5가 출연, 가장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출연자를 지목하는 토크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MC 박소현은 '미스트롯' TOP5에게 제일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사람을 꼽으라며 지목 토크를 유도했다. 이에 '미스트롯' 멤버들은 "기권은 없냐"며 망설이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진행된 투표에서 총 5표 중 4표를 받은 멤버가 나와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몰표 아닌 몰표를 받은 한 멤버는 그 충격에 테이블 위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뽕 삘' 뺀 송가인의 록 실력, 비스 MC들도 탐낸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미스트롯' TOP5 성대모사 등 전 국민의 마음을 훔친 다재다능한 '미스트롯' TOP5의 노래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 TOP5가 뽑은 탈락 후보 1위 결과는 2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